오프라인 접수 안내
-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제이에스티나 상품(로만손 상품 포함)을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매장에 방문하시어 수선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 A/S 접수 시 보증서 또는 구매 내역서(온라인몰주문번호, 영수증 등의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하거나 유상 수선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A/S 비용은(유상/무상) A/S센터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안내해드립니다.
로만손 시계 A/S 안내
쿠폰 적용
상품 금액
0원
-
쿠폰 할인
0원
=
적용 금액
0원
할인 쿠폰(0)
중복할인 쿠폰(0)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