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이] 크리스마스 제이위크 (12/9~15)

A/S 접수 및 조회

오프라인 접수 안내

  •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제이에스티나 상품(로만손 상품 포함)을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매장에 방문하시어 수선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 A/S 접수 시 보증서 또는 구매 내역서(온라인몰주문번호, 영수증 등의 증빙자료)가 없을 경우 수선이 불가하거나 유상 수선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A/S 비용은(유상/무상) A/S센터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안내해드립니다.

로만손 시계 A/S 안내

  • 로만손 A/S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080-998-0077
  • A/S 센터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55 B동 5층 11존 로만손 A/S실 (방문 접수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택배 접수 시 성함, 연락처, 보증서(없으실 경우 구매시기 확인 필요)와 A/S 사유를 기재하신 메모를 동봉하여위 주소로 선불로 보내주세요.
  • 로만손 A/S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080-998-0077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쿠폰 적용

상품 금액

0원

-

쿠폰 할인

0원

=

적용 금액

0원

할인 쿠폰(0)

중복할인 쿠폰(0)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총 상품 금액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