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을 제외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
( 보증기간 - GOLD : 1년 / SILVER : 6개월 / BRASS : 없음 / HAIR 외 기타 제품 : 없음) 주얼리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해당기간 내 제품 폴리싱, 도금 등 무상 수선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특성상 폴리싱 및 도금이 불가하거나, 부속 및 스톤 분실 및 상품 변형 건은 제외됩니다. 단순 체인 끊어짐은 품질보증기간 내 무상 수선이 가능합니다. (체인 분실은 제외)
핸드백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을 제외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부자재 분실 시 품질보증기간 내 접수건이라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계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원칙적인 불량을 제외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구입하신 모든 제품의 기계적 고장이나 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불량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료 A/S가 보증됩니다. (배터리 교체 포함) 메탈밴드 사이즈는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매장 방문 혹은 A/S 접수로 조정 가능합니다. 조정 후 교환/반품은 어렵습니다. (밴드 늘임은 A/S 접수만 가능) 자재 보유 기간은 최소 5년입니다. 본사의 사정으로 생산이 중단 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일부 서비스 제한을 받으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