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이] 4월 혜택 zip

A/S 접수 및 조회

품질 보증기간

주얼리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을 제외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
( 보증기간 - GOLD : 1년 / SILVER : 6개월 / BRASS : 없음 / HAIR 외 기타 제품 : 없음)
주얼리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해당기간 내 제품 폴리싱, 도금 등 무상 수선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특성상 폴리싱 및 도금이 불가하거나, 부속 및 스톤 분실 및 상품 변형 건은 제외됩니다.
단순 체인 끊어짐은 품질보증기간 내 무상 수선이 가능합니다. (체인 분실은 제외)
핸드백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을 제외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부자재 분실 시 품질보증기간 내 접수건이라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계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의 원칙적인 불량을 제외한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처리됩니다.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구입하신 모든 제품의 기계적 고장이나 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불량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료 A/S가 보증됩니다. (배터리 교체 포함) 메탈밴드 사이즈는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매장 방문 혹은 A/S 접수로 조정 가능합니다. 조정 후 교환/반품은 어렵습니다. (밴드 늘임은 A/S 접수만 가능) 자재 보유 기간은 최소 5년입니다. 본사의 사정으로 생산이 중단 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일부 서비스 제한을 받으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상기준

주얼리 아이콘JEWELRY

[피해유형] 상품 불만족(디자인,색상,사이즈)
  • 해결기준 환불(수령 7일 이내 미착용 상태의 경우)
  • 비고 옵션 변경 교환 불가, 반품비 발생
[피해유형] 부자재 불량(스톤,피어리스 등) / 각인,기포 불량
  • 해결기준 수령 7일 이내 초도 불량 확인 시 교환 또는 환불
    수령 7일 이후 AS 안내
  • 비고 교환 : 동일 가격, 동일 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환불 : 구입 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보상순위 : (수령 7일 이내의 경우) 교환을 우선으로 하나,
    고객 의사 반영

백 아이콘BAG

[피해유형] 상품 불만족(디자인,색상,사이즈)
  • 해결기준 환불(수령 7일 이내 미착용 상태의 경우)
  • 비고 옵션 변경 교환 불가, 반품비 발생
[피해유형] 봉제 불량 / 원단 불량 / 부자재불량
  • 해결기준 수령 7일 이내 불량 확인 시 교환 또는 환불
    수령 7일 이후 수선 ▶ 교환 ▶ 환불
  • 비고 교환 : 동일 가격, 동일 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환불 : 구입 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단, 품질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은 구입가 기준 환불)

    보상순위 : 보상은 무상 수리, 교환 , 환불 순으로 함

시계 아이콘WATCH

[피해유형] 상품 불만족(디자인,색상,사이즈)
  • 해결기준 환불(수령 7일 이내 미착용 상태의 경우) 메탈밴드 조정 후 교환 및 환불 불가능
  • 비고 옵션 변경 교환 불가, 반품비 발생
[피해유형] 부자재 불량(밴드, 버클 등) /이물질/각인/도금 불량
  • 해결기준 수령 7일 이내 불량 확인 시 교환 또는 환불
    수령 7일 이후 수선 ▶ 교환 ▶ 환불
  • 비고 교환 : 동일 가격, 동일 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환불 : 구입 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보상순위 : 보상은 무상 수리, 교환 , 환불 순으로 함

쿠폰 적용

상품 금액

0원

-

쿠폰 할인

0원

=

적용 금액

0원

할인 쿠폰(0)

중복할인 쿠폰(0)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총 상품 금액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