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9월 첫 구매 + VIP 쿠폰

고객센터

6

  • [교환/반품/AS]

    교환/반품 배송료 안내

    화살표
    질문 아이콘

    교환/반품 배송료 안내

    답변 아이콘

    editor이미지 


     


    *왕복 배송료 기준이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반품비 관련한 문의사항은 1:1게시판 or 고객센터 080-998-0077 문의해주시면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AS]

    AS 안내문

    화살표
    질문 아이콘

    AS 안내문

    답변 아이콘

    editor이미지


     


    *영업일 기준으로 AS기간이 소요되며,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매장을 통해 AS접수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 https://www.jestina.co.kr/branch/list


    *제품 상태 및 부자재 수급에 따라 기간이 상이해질 수 있습니다.


     


     


    ※AS불가 사항


    - 출시된지 3년이상의 단종제품


    - 사용자의 취급상 부주의에 의한 고장 및 파손


    - 구매처 확인이 불가할 경우


    - 헤어 악세사리, ETC 제품 (Brass 소재 상품)


    - 사설업체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or 개인이 직접 수리하였을 경우


    - 로고바 장식 분실 or 제품의 형태를 알아 볼 수 없을 정도의 파손 및 분실 


  • [교환/반품/AS]

    교환 어떻게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교환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콘

     


    교환접수



    회수진행



    검수 후 교환제품 출고


     


     


     


    1


     접수방법
     택배 배송완료일~7일 이내 [MYPAGE]를 통한 교환접수
     *7일 이상 경과된 주문 건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타상품 교환은 불가하며, 동일 제품으로의 교환만 가능하오니 타상품 교환 희망하실 시 반품접수 후, 재구매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불량으로 인한 상품 교환 시 배송료는 본사부담이며,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시에만 왕복 배송료 5,000원 발생합니다.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료 발생)
      

    2


     회수진행
     접수단계에서 회수방법 선택이 가능하며, 회수진행을 희망하시는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CJ대한통운에서 회수가 진행됩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박스 포장하시어 테이핑 후, 방문하시는 기사분께 제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직접 반품하시는 경우 하단의 주소지로 반품진행 부탁드립니다.
     JEWELRY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5 서울복합 물류단지 B동 5층 주얼리반품 / ☎080-998-0077
     HANGBAG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5 서울복합 물류단지 B동 5층 핸드백반품 / ☎080-998-0077
     ROMANSON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5 서울복합 물류단지 B동 5층 로만손반품 / ☎080-998-0077
      

    3


     교환제품 출고
     상품이 도착하면 물류센터에서 검수 후에 제품은 순차적으로 출고처리가 진행됩니다.
     *출고 준비 중에 특이사항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추가 유선 및 SMS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불가사항
      - 상표를 제거한 경우
      - 실링포장을 제거하였을 경우
      - 타제품으로 교환 요청할 경우
      - 별도 세탁 및 수선을 했을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제품을 사용하여 제품이 손상되었을 경우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 및 파손의 경우
      - 맞교환 불가 (빠른 교환을 희망하실 시 반품접수 후, 재구매 권해드립니다.)

     


  • [교환/반품/AS]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콘

     


         반품접수     



        회수진행     



    검수 후 환불처리


     


     


     


     


    1


     접수방법
     택배 배송완료일~7일 이내 [MYPAGE]를 통한 반품접수
     *7일 이상 경과된 주문 건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불량으로 인한 상품 반품 시 배송료는 본사부담이며,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시에만 왕복 배송료 5,000원 발생합니다.(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료 발생)
     *불량으로 접수하였으나 불량 아닐 시 반품비 청구 문자 발송되고 있습니다.
      

    2


     회수진행
     접수 단계에서 회수방법 선택이 가능하며, 회수진행을 희망하시는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CJ대한통운에서 회수가 진행됩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박스 포장하시어 테이핑 후, 방문하시는 기사분께 제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직접 반품하시는 경우 하단의 주소지로 반품진행 부탁드립니다.
     JEWELRY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5 서울복합 물류단지 B동 5층 주얼리반품 / ☎080-998-0077
     HANGBAG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5 서울복합 물류단지 B동 5층 핸드백반품 / ☎080-998-0077
     ROMANSON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5 서울복합 물류단지 B동 5층 로만손반품 / ☎080-998-0077
     *귀걸이 상품의 경우 양쪽 전부 보내주셔야 합니다.(한쪽만 입고 시 반품 불가)
      
      
      

    3


     반품처리
     상품이 도착하면 물류센터에서 검수 후에 결제수단대로 환불처리됩니다.
     *불량으로 반품접수 하였으나, 불량이 아닐 시 반품비용 청구 문자 발송됩니다.
     *카드취소의 경우 영업일 기준 3~4일정도 소요되며, 체크카드는 최대 10일 소요됩니다.
      카드사마다 취소 반영기간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반품 불가사항
     - 세탁을 했거나 수선을 했을 경우(시계의 줄 줄임 포함)
     - 상품의 상표를 제거한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된 경우
     - 제품을 착용하거나 사용하여 제품이 손상되었을 경우
     - 임의포장으로 인해 분실한 경우(주얼리 경우 분실우려가 있어 꼭 밀봉포장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AS]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콘

     



    1


     제이에스티나 매장 접수


     


    └가까운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에 방문하시어 접수가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시 보증서 or 구매 내역서 지참)


    2


     고객센터 접수


     


    └매장에 방문이 불가피 하신 경우 1:1게시판 or 080-998-0077 고객센터 연락주시면 택배 회수접수를 통하여 상품 회수 및 AS접수가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료 발생)


     


     


  • [교환/반품/AS]

    온라인에서 구매해도 매장 AS 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온라인에서 구매해도 매장 AS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상품도 매장에서 AS 가능합니다. 
      

    1


     J.ESTINA 상품 확인을 위해 온라인몰 구매시 증정되는 보증서 보관 부탁드립니다. 
      

    2


     보증서가 없을 경우 구매하신 주문내역서를 통해 AS 받아보실 수 있으나, 정보파기 및 주문내역서 소멸로 인한 내역 확인 불가 시 AS가 불가합니다. 
      (위와 같은 불이익이 없도록 구매내역서 프린트후 보관 부탁드립니다.) 
      

    3


     단, 제이에스티나 온라인몰 전용 판매 상품(CONTE)의 경우 매장 AS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