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이] 신규가입 친구초대 (12/1~31)

고객센터

38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콘
    결제수단 중 계좌이체 일때만 결제 시 소득공제용/지출증빙용(세금계산서 대용)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1.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행 - 소득공제용 선택 후 주민등록번호/휴대폰번호/카드번호 중 원하시는 수단으로 발행가능합니다.

    2. 지출증빙용(세금계산서 대용)
     현금영수증 발행 - 지출증빙용 선택 후 사업자 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3. 결제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못하셨을 경우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홈택스] 접속 후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을 통하여 조회 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답변 아이콘

    모든 법인카드는 일시불로만 결제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기타]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입하시려는 [상품페이지]의 [구매하기] 클릭 후 노출되는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아이콘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조회기간 설정 후, 조회] 시 주문내역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 2019년 2월 이전의 주문내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 [회원/기타]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아이콘
    [마이페이지]에서 회원등급 확인이 가능합니다.
  • [회원/기타]

    앱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앱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콘
    [JESTINA] 어플 실행 > 하단부 [CATEGORY] > 하단 [앱설정] > [PUSH 알림 설정]을 통하여 광고 수신이 가능합니다.
  • [상품]

    리뷰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리뷰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아이콘
    [마이페이지]-[나의 활동]-[나의 리뷰] 메뉴를 통하여 배송 완료 후 최대 90일 이내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구성품이 파손된 채 수령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구성품이 파손된 채 수령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콘
    파손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처음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사진 촬영하여 보관하신 후 고객센터 080-998-0077 or 1:1 게시판 문의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 실링을 뜯지 않은 경우에만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 이후 처음 수령 당시 촬영한 이미지를 첨부해주시어야 택배사와의 배송중 사고관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 박스가 파손되고 상품이 분실됐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배송 박스가 파손되고 상품이 분실됐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콘
    배송박스가 파손되어 상품이 없어졌을 경우 해당 택배사를 통하여 이의제기 부탁드립니다.  

    1. 직접 기사님을 통해 받으신 경우
    파손으로 인한 반송요청 진행부탁드립니다.
       
    2. 위탁 수령하신 경우
    처음 수령하신 상태를 먼저 촬영하신 후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파손신고 진행부탁드립니다.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 [회원/기타]

    제이에스티나 회원가입이 가능한 매장은 어디인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제이에스티나 회원가입이 가능한 매장은 어디인가요?

    답변 아이콘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까운 매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적용

상품 금액

0원

-

쿠폰 할인

0원

=

적용 금액

0원

할인 쿠폰(0)

중복할인 쿠폰(0)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총 상품 금액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