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9월 첫 구매 + VIP 쿠폰

고객센터

15

  • [주문/결제]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답변 아이콘

    법인카드의 경우 할부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일시불로 결제만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 [주문/결제]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할 경우 무이자할부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할 경우 무이자할부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답변 아이콘

    결제하신 신용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유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송구하게도 JESTINA 공식몰은 온라인상에서만 주문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답변 아이콘

    각 카드사 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인증이 필요한 카드사의 경우 인증을 진행해주시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 못했습니다.

    화살표
    질문 아이콘

    주문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 못했습니다.

    답변 아이콘

    ①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폐이지 [홈택스] 이동


                               ↓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을 통하여 조회 후 등록 


  • [주문/결제]

    주문한 내역 상품을 모두 확인하고 싶어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주문한 내역 상품을 모두 확인하고 싶어요.

    답변 아이콘

     


     editor이미지 


     


    [MYPAGE]-[주문/배송조회]-[기간설정 후, 조회하기]를 통해서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2019년 2월 이전의 주문내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콘

    결제수단 중 계좌이체 경우에만 소득공제용/지출증빙용(세금계산서 대용)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1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행 체크 후 소득공제용 체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휴대폰번호/카드번호 중 원하시는 수단으로 발행가능합니다.

     


     


     editor이미지
     


     


     


     


     


     


    2


     지출증빙용(세금계산서 대용)
     현금영수증 발행 체크 후 지출증빙용 체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editor이미지

     


     


  • [주문/결제]

    구매했을때보다 상품가격이 더 할인이 되었어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구매했을때보다 상품가격이 더 할인이 되었어요!

    답변 아이콘
    온라인 시장 환경 특성 상 가격이 실시간으로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외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 080-998-0077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주문/결제]

    인터넷 결제 오류 해결방법

    화살표
    질문 아이콘

    인터넷 결제 오류 해결방법

    답변 아이콘

    editor이미지 


  • [주문/결제]

    모바일 결제오류 해결방법 (iPhone)

    화살표
    질문 아이콘

    모바일 결제오류 해결방법 (iPhone)

    답변 아이콘

     


     


    1


      모바일 내 [설정] 어플 실행
      

    2


      [Safari] 탭 클릭
      

    3


      [팝업차단] 해제
      

    4


      Safari 탭내 하단부분 [고급] 클릭
      

    5


      [JavaScript] 사용
      

    6


      Safari 종료 후, 재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