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총 15건
[주문/결제]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법인카드의 경우 할부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일시불로 결제만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할 경우 무이자할부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결제하신 신용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유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송구하게도 JESTINA 공식몰은 온라인상에서만 주문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각 카드사 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인증이 필요한 카드사의 경우 인증을 진행해주시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 못했습니다.
①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폐이지 [홈택스] 이동
↓
②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을 통하여 조회 후 등록
주문한 내역 상품을 모두 확인하고 싶어요.
[MYPAGE]-[주문/배송조회]-[기간설정 후, 조회하기]를 통해서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2019년 2월 이전의 주문내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수단 중 계좌이체 경우에만 소득공제용/지출증빙용(세금계산서 대용)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1
2
구매했을때보다 상품가격이 더 할인이 되었어요!
인터넷 결제 오류 해결방법
모바일 결제오류 해결방법 (iPhone)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