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9월 첫 구매 + VIP 쿠폰

고객센터

12

  • [배송]

    사은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화살표
    질문 아이콘

    사은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답변 아이콘

    고객센터(080-998-0077)로 문의주시면 포장 영상 확인 후 미발송분은 재발송드립니다.


     


    조기 소진에 따라 미발송 or 다른 사은품으로 대체 발송될수 있습니다. 


  • [배송]

    상품을 받았는데 구성품이 파손되어 있습니다.

    화살표
    질문 아이콘

    상품을 받았는데 구성품이 파손되어 있습니다.

    답변 아이콘

    파손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처음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사진 촬영하여 보관하신 후 고객센터 080-998-0077 or 1:1 게시판 문의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 실링을 뜯지 않은 경우에만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 이후 처음 수령 당시 촬영한 이미지를 첨부해주시어야 택배사와의 배송중 사고관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박스가 파손되어 있고 상품이 없습니다.

    화살표
    질문 아이콘

    배송박스가 파손되어 있고 상품이 없습니다.

    답변 아이콘

    배송박스가 파손되어 상품이 없어졌을 경우 해당 택배사를 통하여 이의제기 부탁드립니다.  


     


     


     


    1


     직접 기사님 통해 받으신 경우
      파손으로 인한 반송요청 진행부탁드립니다.
      

    2


     위탁 수령하신 경우
      처음 수령하신 상태를 먼저 촬영하신 후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파손신고 진행부탁드립니다.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 [배송]

    귀걸이 양쪽 제품을 구매했는데 한쪽만 받았습니다.

    화살표
    질문 아이콘

    귀걸이 양쪽 제품을 구매했는데 한쪽만 받았습니다.

    답변 아이콘

    주얼리의 경우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패킹 영상 녹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욱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우선 실링 포장지를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이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포장과정에 대해 상담원이 시청하며 상담 가능하시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3


     만약 실링 포장지를 뜯은 상태인 경우 영상 기준으로 처리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배송]

    온라인 구매후 직접 수령 또는 빠른 수령이 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온라인 구매후 직접 수령 또는 빠른 수령이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온라인 구매 건에 대한 직접수령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물류센터는 보안상의 문제로 인한 외부인 출입이 제한되어 있기에 방문 수령이 불가하기에 택배 수령만 가능합니다.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넉넉한 제작 및 배송기간을 고려하시어 주문을 권해드립니다.


     



  • [배송]

    휴일배송 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휴일배송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J.ESTINA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제품 발송업무가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택배사 대한통운은 주말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평일 출고 완료 건에 한해 일부지역은 토요일 배송될 수 있습니다.(공휴일 제외)


  • [배송]

    물건을 여러 개 구매했는데 못받은 상품이 있습니다.

    화살표
    질문 아이콘

    물건을 여러 개 구매했는데 못받은 상품이 있습니다.

    답변 아이콘

    상품구매시 결제를 같이 하셨더라도 물건 따로 배송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핸드백, 주얼리, 시계, 화장품 카테고리별로 물류센터가 분리되어 있기에 수급 일정으로 인한 분리 발송 및 배송사 사정으로 인해 배송일자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취소 신청했는데 상품이 배송이 되었어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취소 신청했는데 상품이 배송이 되었어요.

    답변 아이콘

    J.ESTINA는 24시간내 답변응대를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으나,  


    순차적으로 취소 접수 건을 처리하다보니 접수건이 많을경우 취소전에 상품 출고되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수취거부 or 대한통운 착불반송후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 중에 수령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배송 중에 수령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배송중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상태가 상품 준비중일 때만 변경이 가능하며, 1:1게시판 or 고객센터 080-998-0077 문의 및 요청 부탁드립니다.


     


  • [배송]

    온라인 주문결제 후 매장 수령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온라인 주문결제 후 매장 수령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매장 수령 불가하며, 택배로만 수령이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