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이] 크리스마스 제이위크 (12/9~15)

고객센터

9

  • [배송]

    구성품이 파손된 채 수령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구성품이 파손된 채 수령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콘
    파손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처음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사진 촬영하여 보관하신 후 고객센터 080-998-0077 or 1:1 게시판 문의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 실링을 뜯지 않은 경우에만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 이후 처음 수령 당시 촬영한 이미지를 첨부해주시어야 택배사와의 배송중 사고관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 박스가 파손되고 상품이 분실됐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배송 박스가 파손되고 상품이 분실됐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콘
    배송박스가 파손되어 상품이 없어졌을 경우 해당 택배사를 통하여 이의제기 부탁드립니다.  

    1. 직접 기사님을 통해 받으신 경우
    파손으로 인한 반송요청 진행부탁드립니다.
       
    2. 위탁 수령하신 경우
    처음 수령하신 상태를 먼저 촬영하신 후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파손신고 진행부탁드립니다.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 [배송]

    매장 픽업 또는 직접 수령도 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매장 픽업 또는 직접 수령도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매장 수령 및 직접 수령은 불가하며, 택배로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 [배송]

    휴일배송 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휴일배송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제이에스티나는 주말 및 공휴일에 제품 발송업무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택배사 대한통운은 주말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평일 출고 완료 건에 한해 일부지역은 토요일 배송될 수 있습니다.(공휴일 제외)


  • [배송]

    여러 상품을 한 번에 주문했는데 왜 각각 배송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여러 상품을 한 번에 주문했는데 왜 각각 배송되나요?

    답변 아이콘
    상품 구매 시 결제를 같이 하셨더라도 발송 준비가 완료되는 상품부터 먼저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얼리, 핸드백, 시계 카테고리별로 물류센터가 분리되어 있어 수급 일정으로 인한 분리 발송 및 배송사 사정으로 인해 배송일자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취소 신청했는데 상품이 배송이 되었어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취소 신청했는데 상품이 배송이 되었어요.

    답변 아이콘
    제이에스티나는 24시간내 답변응대를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으나(공휴일 제외), 순차적으로 취소 접수건을 처리하다보니 접수건이 많을경우 취소전 상품 출고되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상품 수령 전 – 택배기사님께 수취 거부 부탁드립니다.
    상품 수령 후 –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 중에 수령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배송 중에 수령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배송중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상태가 상품 준비중일 때만 변경이 가능하며, 1:1게시판 or 고객센터 080-998-0077 문의 및 요청 부탁드립니다. 


  • [배송]

    선물 포장 서비스도 있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선물 포장 서비스도 있나요?

    답변 아이콘
    상품 실물을 구매자께서 이상 유무가 있는지 먼저 확인하신 후 직접 포장이 가능하시도록 케이스와 쇼핑백을 동봉합니다. 
    선물 받으시는 분의 기쁨을 더하는 구성품으로 정성들여 준비해 드립니다.

    ※ 리본 및  파우치는 따로 제공되지 않으며, 구매하시는 상품에 따라 패키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핸드백 등 가방류의 경우 케이스 대신 더스트백이 증정됩니다.
    ※ 상품별 패키지 구성은 상품 페이지내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아이콘

    제이에스티나는 고객님 한분 한분을 위해 정성껏 제작하는 상품으로, 배송은 입금(결제)확인 후 영업일 기준 다음날 진행되며 재고가 있을경우 평균 배송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얼리 – 일반상품 1-3일 / 주문제작상품 10-15일
    핸드백 – 1~3일
    로만손 – 1~3일

    1. 본사 재고 부족 시 오프라인 매장 수급 또는 재입고로 진행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까지 약 7일~10일이 소요됩니다.
    2. 매장 수급 및 재입고의 사유로 배송지연이 될 경우 문자 발송을 통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3. 부득이하게 상품이 품절인 경우 주문일로부터 평균 1~2일내로 고객님께 안내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쿠폰 적용

상품 금액

0원

-

쿠폰 할인

0원

=

적용 금액

0원

할인 쿠폰(0)

중복할인 쿠폰(0)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총 상품 금액

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