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총 12건
[배송]
사은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고객센터(080-998-0077)로 문의주시면 포장 영상 확인 후 미발송분은 재발송드립니다.
※ 조기 소진에 따라 미발송 or 다른 사은품으로 대체 발송될수 있습니다.
상품을 받았는데 구성품이 파손되어 있습니다.
파손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처음 수령하신 상태 그대로 사진 촬영하여 보관하신 후 고객센터 080-998-0077 or 1:1 게시판 문의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 실링을 뜯지 않은 경우에만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 이후 처음 수령 당시 촬영한 이미지를 첨부해주시어야 택배사와의 배송중 사고관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박스가 파손되어 있고 상품이 없습니다.
배송박스가 파손되어 상품이 없어졌을 경우 해당 택배사를 통하여 이의제기 부탁드립니다.
1
2
귀걸이 양쪽 제품을 구매했는데 한쪽만 받았습니다.
주얼리의 경우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패킹 영상 녹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욱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온라인 구매후 직접 수령 또는 빠른 수령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구매 건에 대한 직접수령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물류센터는 보안상의 문제로 인한 외부인 출입이 제한되어 있기에 방문 수령이 불가하기에 택배 수령만 가능합니다.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넉넉한 제작 및 배송기간을 고려하시어 주문을 권해드립니다.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넉넉한 제작 및 배송기간을 고려하시어 주문을 권해드립니다.
휴일배송 가능한가요?
J.ESTINA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제품 발송업무가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택배사 대한통운은 주말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평일 출고 완료 건에 한해 일부지역은 토요일 배송될 수 있습니다.(공휴일 제외)
물건을 여러 개 구매했는데 못받은 상품이 있습니다.
상품구매시 결제를 같이 하셨더라도 물건 따로 배송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핸드백, 주얼리, 시계, 화장품 카테고리별로 물류센터가 분리되어 있기에 수급 일정으로 인한 분리 발송 및 배송사 사정으로 인해 배송일자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취소 신청했는데 상품이 배송이 되었어요.
J.ESTINA는 24시간내 답변응대를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으나,
순차적으로 취소 접수 건을 처리하다보니 접수건이 많을경우 취소전에 상품 출고되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수취거부 or 대한통운 착불반송후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부탁드립니다.
배송 중에 수령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중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상태가 상품 준비중일 때만 변경이 가능하며, 1:1게시판 or 고객센터 080-998-0077 문의 및 요청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주문결제 후 매장 수령가능한가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매장 수령이 불가하며, 택배로만 수령이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