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11월 첫 구매 + VIP 쿠폰

고객센터

58

  • [주문/결제]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답변 아이콘

    법인카드의 경우 할부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일시불로 결제만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 [주문/결제]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할 경우 무이자할부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할 경우 무이자할부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답변 아이콘

    결제하신 신용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 또는 유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송구하게도 JESTINA 공식몰은 온라인상에서만 주문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답변 아이콘

    각 카드사 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인증이 필요한 카드사의 경우 인증을 진행해주시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 [회원/기타]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콘

     editor이미지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입하실 예정인 상품페이지를 통하여 [구매하기]버튼을 눌러주신 후, [비회원 주문하기]을 통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 못했습니다.

    화살표
    질문 아이콘

    주문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 못했습니다.

    답변 아이콘

    ①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폐이지 [홈택스] 이동


                               ↓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을 통하여 조회 후 등록 


  • [주문/결제]

    주문한 내역 상품을 모두 확인하고 싶어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주문한 내역 상품을 모두 확인하고 싶어요.

    답변 아이콘

     


     editor이미지 


     


    [MYPAGE]-[주문/배송조회]-[기간설정 후, 조회하기]를 통해서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2019년 2월 이전의 주문내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 [회원/기타]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아이콘

    [회원 클래스별 혜택 페이지]


    https://www.jestina.co.kr/member-benefit/index


     


    [MYPAGE]를 통하여 회원등급 확인 가능합니다.
     


  • [회원/기타]

    앱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앱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콘

    editor이미지 


    [JESTINA]어플 실행 > 상단부[메뉴]클릭 > [앱 설정] > [PUSH 알림 설정]을 통하여 광고 수신 가능합니다.
     


  • [상품]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들은 어디로 문의하나요?

    화살표
    질문 아이콘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들은 어디로 문의하나요?

    답변 아이콘



    editor이미지


     


    문의하실 제품 페이지로 이동 > 하단부 Q&A 클릭 > 상품 Q&A 작성하기를 통해서 문의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10시~오후17시 이내에 남겨주실 경우 당일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