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 개정 안내
2024.03.19
안녕하세요, 제이에스티나입니다.
저희 제이에스티나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개인정보처리방침과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될 예정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고일자]
2024년 3월 19일
[시행일자]
2024년 3월 27일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 주요 변경 사항]
(1) 개정 사항 요약
- 개인정보파기 기준 및 정책 변경
- 오타 수정
(2) 주요 변경 사항
구분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현재 | 2.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은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시(회원가입시)부터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탈퇴신청, 직권탈퇴 포함)까지 입니다. 회사는 다른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하고 있거나(아래 제3항의 표 참고), 회사의 중대한 손실 예방, 범죄예방 및 분쟁해결을 위한 목적이거나,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장기간(3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서면·모사전송·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립니다. | 8. 온라인몰 사이트에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아니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분리보관 되며, 그 즉시 온라인 회원 자격을 상실합니다. 1) 회사는 휴면 전환 30일 전까지 휴면 예정 회원에게 별도 분리 보관되는 사실 및 휴면 예정일, 별도 분리 보관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이메일 등을 통하여 해당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해당 통지 수단에 대한 정보가 부재 또는 오류인 경우에는 웹사이트 공지사항 게시로 대신하며, 온라인몰 로그인 등 서비스를 재이용하는 경우 휴면계정은 일반 회원 계정으로 복구됩니다. 9.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온라인 휴면회원이면서 3년 이상 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는 경우 장기미이용회원으로 전환하고,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1) 서비스 미이용 기준 : 포인트 거래이력(구매이력)이 3년 이상 없는 회원 2) 회사는 개인정보파기 30일 전까지 회원자격상실 예정 회원에게 개인정보의 파기 되는 사실 및 파기 예정일을 이메일 등을 통하여 해당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해당 통지 수단에 대한 정보가 부재 또는 오류인 경우에는 웹사이트 공지사항 게시로 대신하며, 포인트 거래이력 등 서비스를 재이용하는 경우 개인정보는 파기되지 않으며, 회원자격을 유지합니다. 단, 온라인 자격 상실된 휴면계정의 일반 회원 계정으로 복구는 온라인몰 로그인 서비스를 재이용하는 경우에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개정 후 | [일부 삭제] 2.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은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시(회원가입시)부터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탈퇴신청, 직권탈퇴 포함)까지 입니다. 회사는 다른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하고 있거나(아래 제3항의 표 참고), 회사의 중대한 손실 예방, 범죄예방 및 분쟁해결을 위한 목적이거나,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는 제외됩니다. | [전체 삭제] |
전문링크 |
[기타]
- 시행일 이후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은 금번 공지드리는 내용으로 대체되며, 개정 적용일 이전 가입자 분들께서도 개정된 방침을 적용 받게 됩니다.
- 개정된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으며, 개정 고지기간 중 별도의 이의 제기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개정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쿠폰 적용
상품 금액
0원
-
쿠폰 할인
0원
=
적용 금액
0원
할인 쿠폰(0)
중복할인 쿠폰(0)
쇼핑백에 상품을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