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법인 카드로 구매하면 할부가 안되나요?
모든 법인카드는 일시불로만 결제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원/기타]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조회기간 설정 후, 조회] 시 주문내역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기타]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기타]
앱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앱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리뷰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리뷰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
구성품이 파손된 채 수령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구성품이 파손된 채 수령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배송]
배송 박스가 파손되고 상품이 분실됐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배송 박스가 파손되고 상품이 분실됐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회원/기타]
제이에스티나 회원가입이 가능한 매장은 어디인가요?
제이에스티나 회원가입이 가능한 매장은 어디인가요?